반응형
학교 정착 서비스를 이용해
은행 계좌를 만들었다.
아무 정보 없이
그냥 학교에서 데려간 대로 간
CIBC라는 은행이다.

체킹과 세이빙 어카운트 두 가지가 있는데
체킹에서 돈을 빼고 입금하는 건
원래 한 달에 17불인데
학생이라서 무한대 수수료 면제이고
세이빙 어카운트에서 돈을 거래하면
할 때마다 5불씩 든다고 한다.

모바일 앱과 온라인 뱅킹도 해보는데,
처음에는 뭣 때문인지 이런 게 계속 뜨다가
지금은 안 뜨는 듯,,
여기서는 거의 이트랜스퍼로 돈을 주고 받는 듯하다.
메일 주소만 알면 CIBC에서 보낼 수 있다.
택배를 대신 받아준 룸메에게 돈을 갚아야 하는데,
페이오니아에서 이 계좌로 출금요청했는데
이제나 저제나다.
페이오니아에서 계좌를 출금할 때 필요한
은행 라우팅 번호는 아래와 같다.


페이오니아에서는 거래가 compelet됐다고 나오는데,
아직 감감 무소식,,,,,
마음이 불편하다,
그냥 내일 페이팔로 주던지 어떻게 방법을 생각해야 겠다.
참, 페이팔에서는 이 계좌로 돈을 보낼 수 없었다.
한국 원화 은행을 사용하는 계좌만 등록할 수 있댄다;;;
캐나다 계좌를 쓰는 페이팔 계정을 새로 만들어야 하나,, 그것도 시도해보아야 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