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쩌면 나는,
이 내적 불안과 긴장을 계속 표현하면서 살아가야 하는지 모르겠다,
그게 내가 숨쉬고 사는 길일지 모르겠다.

내가 불안정한 이유가,
감정이 팔딱팔딱 요동치는 이유가..
나의 트라우마 때문도 아니고..
나의 "이상한 성격" 때문도 아니고,
자폐 때문이었다니.
그냥 내 뇌의 작용이었다니.
반응형
'My Soul Journe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emory keeper (0) | 2026.02.15 |
|---|---|
| 더이상,, (0) | 2026.02.15 |
| 방금도, (0) | 2026.02.14 |
| 내가 나 자신을 기다려 주는 것.. (0) | 2026.02.13 |
| 오늘 아침에 눈을 떴는데,, (0) | 2026.0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