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oul Journey

내가 사람에 대해 가지고 있는 생각,

by Your Magic Note 2026. 2. 28.
반응형

이게 내가 풀어야 할 숙제라고 쓰려고 하는데,
문득..

어쩌면 이것도 내 자폐 상향의 뇌와 연관이 있을지 모른다,
뇌가 overwhelmed 되는 게 싫으니까.
뇌가 overwhelmed 되는 걸 보호하려는..

그게 내가 꼭 어린 시절 트라우마 때문에
가지게 된 사람에 대한 불신때문이
아니라는..
생각이..

이제야 들어..

그냥 단순히..

내 뇌의 작용이었겠다는…..

그런데 나는 그렇게도 여태까지 남을 탓하고
스스로를 탓하며.. 그래왔는데..

그냥..



뇌…


내가 사람 사이에서 힘든 이유가…
그냥..
내 뇌…
내 뇌였겠구나,

반응형

'My Soul Journe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거 내 ego였어,  (0) 2026.02.28
사람들이,  (0) 2026.02.28
S  (0) 2026.02.28
냉장고에,  (0) 2026.02.28
His anxiety is not,  (0) 2026.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