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열나게 문서 작업을 하는데
갑자기 에러가 뜨고
로그인이 안된다..
사파리로 해보고
크롬으로 해보고
내 문서 다 날라갔나........
하던 차에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해야겠다 하고 들어가니,

현재 복구중이라고.....
문서만 그대로 있다면 얼마든지 기다릴 수 있지요..🙇🏻♀️
이래서 중요한 문서는 그 때 그 때 비상으로 저장해놓고
해놔야 안전.....한 듯....
있겠지,, 그대로 있겠지,,,,🙏🙏
반응형